라이나생명은 1987년에 설립된 스위스 보험사 처브(Chubb)의 우리나라 법인으로 한국계가 아닌 생명보험사 중에서는 2004년에 제일 처음으로 한국에 진입한 곳입니다.
라이나생명에서 중심이 되는 고객은 60대가 넘은 노인분들로 2006년 이후 오랜 기간동안 OK실버보험과 관련된 내용을 지상파방송에서 반복적으로 광고를 했었습니다.
그러다가 요즘에는 치아보험, 암보험과 같은 보험상품도 홍보하고있는데 간혹 신규가입이 필요하거나 보험금 청구 등과 관련해서 보험사에 문의할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라이나생명 콜센터 이용안내
👄 전화번호
이런 경우 한국에서는 통화료 무료인 080-377-1111 또는 전화요금 유료인 1588-0058로 연락하시면 여러가지 보험관련 상담과 다양한 업무를 빠르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통화 연결 후 계약자 본인의 주민등록번호 및 우물정자 혹은 별표를 눌러주시고 이용하실 서비스 종류를 고르면 되며 셀프 보험료 납부는 1566-0021로 전화 걸면 됩니다.
👄 운영시간
만약 상담원과 얘기를 나누고싶은 분은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월요일~금요일 09시부터 18시까지 전화를 걸어주셔야 하는데요.
만약 주소변경, 입금내역 조회, 이체계좌변경 등 스스로 해결 가능한 업무는 요일과 상관없이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ARS 자동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라이나생명 온라인 상담 안내
혹여나 통화가 어려우신 분들은 KakaoTalk 어플에서 라이나생명을 검색해 카카오 플러스 친구를 추가해주시면 365일 24시간 챗봇상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 공식 홈페이지에서 계약 관련 문의는 일반상담, 개선이나 불만사항은 전자민원으로 접수해주시면 월~금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순서대로 답변해드리고 있어요.
라이나생명 고객센터 주소
만약 직접 본사에 가야 하는 경우에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봉로 48에 있는 라이나타워 2층 고객라운지로 찾아오시면 되는데요.
대중교통 이용 시 지하철 5호선을 타고 광화문역에서 내려서 2번 출구로 나오시거나 전철 1호선을 탑승하고 종각역 1번 출구로 나오시면 도보로 5분 정도 소요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