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대만, 베트남 등 해외로 여행을 떠날 생각을 하고있는 분들이라면 제일 먼저 알아봐야 할 것이 바로 비행기를 탑승하기 위해 필요한 항공권일 텐데요.
항공권 가격은 고정되어있는 것이 아니라 항공사의 상황에 따라서 올랐다가 내렸다 할 수 있는데 저렴한 항공권 예약하기 위해서 매일 확인하긴 어렵습니다.
그렇다보니 자신이 설정한 항공권의 금액이 달라졌을 때 즉시 알려주는 가격변동 알림 기능이 있는 스카이스캐너라는 항공권 예약 사이트를 이용하면 좋은데요.
주요 항공사와 여행사의 항공권 가격 비교 말고도 여행할 때 잠을 잘 수 있는 호텔과 이동할 때 필요한 렌터카 예약도 할 수 있다보니 이용하는 분이 많습니다.
스카이스캐너 항공권 검색
Skyscanner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시면 항공편이 선택되어있는데 출발지와 목적지를 각각 클릭해서 국가 혹은 도시, 공을 검색하고 해당되는 곳을 선택해주세요.
그 다음에는 가는날과 오는날이 언제인지 달력에서 날짜를 각각 골라주시고 여행자 및 좌석등급을 클릭해서 탑승할 좌석 등급과 사람의 나이를 골라주세요.
만 16세 이상은 성인, 만15세 이하는 유/소아를 선택해주시면 되는데 성인에 해당돼도 만 18세 미만은 혼자 탑승할 경우 제한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예를 들어서 출발지를 인천국제공항, 도착지를 후쿠오카로 선택하고 가는날을 11월 20일, 오는날을 11월 27일, 성인 1명, 일반석으로 선택하고 검색해볼게요.
항공권 최저가 사이트 비교
그러면 현재 기준으로 총 831개의 결과가 나오는데 추천순 말고도 가격이 저렴한 순서나 여행시간이 짧게 소요되는 순서로 항공편을 정렬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최저가를 선택해보면 261,447원이 제일 저렴한 것을 알 수 있으며 선택하기를 누르시면 예약사이트 목록이 나타나는데 Mytrip의 경우 평점이 낮은 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격 차이가 많이 안나지만 평점이 더 높은 인터파크에서 항공권을 예매하는 걸 추천해 드리며 선택 → 버튼을 누르면 해당 사이트로 연결됩니다.
마무리
최저가는 검색시점에 따라 언제든지 바뀔 수 있기 때문에 Google, Apple, Facebook 등으로 로그인하신 후 실시간으로 가격 변동 알림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